1. 원문입니다.
최강의 하츠네 미쿠 곡『Dear』sm2651288
Mixi커뮤참가자 100인 돌파와, 전작『Dear』합창[sm3901884]이 코맨트・마이리스트 모두 1만을 돌파한 기념으로 리메이크 판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에게 있어『Dear』는 정말로 깊은 마음이 들어간 작품입니다.
이 작품으로 정말로 많은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흔쾌히 음원을 제공해 주신 음악 제작자 19 씨・6명의 가수 분・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니코동 모두, 많은 분들이 지탱해주셔서, 리메이크 판을 만들자는 꿈을 오늘 여기서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으로서 이 합창을 업로드합니다.
느긋하게 들어주세요!!!( ^ω^)

◆사용 영상 마이리스트⇒mylist/9162937
◆업로더의 다른 작품⇒mylist/7448797
◇블로그(웃음)⇒http://ameblo.jp/2525-u-lantis/

원제 - 【7人の】 『 Dear 』 - ReEdited And Mastered - 【合唱】
니코니코 동화 주소 - http://www.nicovideo.jp/watch/sm5132988
업로드 일자 - 2008년11월03일

2. 이전에 제가 자막 작업했던 곡이기도 하죠. 여러가지 의미로 대단한 예의 합창버전 마스터인 분이십니다. 뭐랄까 이제는 닉네임이 우란티스라는 것으로 정해진 것 같습니다만(웃음) 이전에 우란티스 조곡을 믹스하셔서 유명해진 분이시기 때문이죠. 어쨌든 원문에 기재된 내용과 같이 리메이크 판입니다. 이전 버전보다는 보다 더 자연스럽게 믹스를 해오신 듯 하네요. 영상도 상당히 멋져졌구요. 무엇보다도 니코에서 감상했을 때 영상 윗부분의 간판에 나오는 멘트, 그림 덕에 정말 재밌게 감상한 영상입니다. 일단 자막을 예전걸 가져와서 오타 오역 조금 수정해서 다시 붙여봤습니다. 하지만 추천하는 방법은 내용을 아신다면 니코니코 동화에서 영상을 감상해 보신느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덧붙여 한글 코맨트는 삼가주시구요.(웃음)

3. 이 곡과 관련된 영상 정리.
  하루요시 씨의 곡도 하셨습니다만, 제가 자막을 안붙였군요. 언젠간 하겠죠.(먼산)

4. 적절한 반전의 즐거움. 역시 미쿠를 돋보이게 하는 믹스는 최고입니다.ㅠ_ㅠ 멋진 곡을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최근에 서식 등록을 해서 사용 중에 있습니다만, 이럴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포스팅하기에는 정말 티스토리 에디터가 가장 좋지 않나 싶습니다.ㅠ_ㅠ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업로드 제한만 올려주시면 평생 발닥개가 될게요.(...)

이상 아리시아였습니다.
즐거운 감상되세요!

출처 - 피아프로 / 遠野蒼 님 ( http://piapro.jp/skyletter )

날아라 미쿠~♪
AND